천지를 창조하시고 빛과 광명을 주시며 단비를 내리시는 여호와 하나님!
올 한해도 내내 늘 한결같이 감사한 날로 살게 하시고, 험난하고 복잡한 일년동안 그래도 이만한 결실을 얻게 축복해 주시고, 감사절 예배를 드리게 하시니 감사와 찬송을 드립니다.
오늘 이시간 저희들의 정성과 헌신으로 드리는 감사예배를 받아주시고, 홀로 영광 받으시옵소서!
하나님 아버지. 생각컨데 저희들은 온통 감사의 제목을 가지고 있으면서도 감사치 못하고, 불평을 늘어놓은 적이 너무나 많이 있었습니다. 주님께서는 항상 기뻐하라. 쉬지 말고 기도하라. 범사에 감사하라고 말씀 하셨사오나, 감사치 못한 저희들의 부족함을 용서하시고. 항상 감사와 찬양을 드릴 수 있는 믿음을 허락해 주옵소서 .
추수감사절이 있는 이달은 지난 시간을 뒤돌아보며 감사와 반성의 달로 지내게 도와 주시옵소서!
지금 이시간까지 어려운 사회적 여건속에서도 우리들의 가정과 사업장을 지켜주신 하나님의 크신 사랑에 감사드리며, 아울러 하나님의 몸된교회 저희 양덕재단을 일년간 평화롭고 은혜롭게 지켜주신 하나님의 은총에 감사드립니다.
지나온길을 돌이켜보건대, 어느 한 순간도 감사하지 않은 순간이 없었습니다. 이시간 주님 전에 앉게 해주신것도 감사, 우리교회와 가정 그리고 여기까지 온것도 감사, 주님과 함께 온갖 감사 속에서 살고 있슴을 알게 하셔서, 저희들 온마음으로 우리 양덕교회를 위하여 힘쓰게 도와주셔서 진정 영적으로 풍요롭게 알찬열매를 추수하는 주님의 일꾼되게 하여주시옵소서!
우리에게 힘을 주시는 사랑의 주님! 농부들은 봄 여름 내내 땀흘린 댓가를 풍성한 가을걷이로 보상을 받게 되지만 우리들은 하나님앞에 충성의 열매, 신앙의 열매, 사랑의 열매를 얼마나 추수하여 드릴수 있는지를 모두 지나온 한해를 겸허한 자세로 반성해보는 시간이 되게 하소서!
한해동안 우리들이 하나님께 드린 예배시간에 거짓을 고한적은 없었는지, 우리들은 얼마나 전도의 씨앗을 뿌리고 그 결실을 거두었는지, 생활의 삶속에서 불충하고 나태한 적은 없었는지를 회개하고 용서를 받는 자성의 시간이 되게 하옵소서!
사랑의 주님! 요즘 전 세계적으로 신종플루와 경기불황으로 힘든시기에 처해있습니다.
주님이 사랑하시는 우리나라를 빠른 시일안에 신종플루와 어려운 경제를 정상화시켜주셔서
저희 온 국민 모두 하나님 아버지께 기쁨의 영광을 돌릴 수 있는 삶 주시고, 저희 양덕재단을 섬기는 가족 모두에게도 삶의 어려움을 없게 하시고 물질적으로나 영적으로나 넘쳐나는 복을 주시옵소서!
사랑의 하나님 아버지, 단위에 계신 저희 목사님에게 영육간에 강건함을 허락하여 주셔서 선포하시는 말씀 세세히 저희들 마음밭에 떨어져 참 믿음안에서 굳건히 자라게 하고, 전하시는 말씀속에 성령이 함께 역사하셔서 감동이 넘치는 은혜의 시간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이 예배의 시종을 주님께 맡겨드리오니 은혜롭게 인도하여 주심을 믿사오며, 이 모든 말씀 지금도 변함없이 우리를 도우시는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 드리옵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