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도문

기도문9(1.10)

초보산타 2010. 1. 6. 23:50

   전능하신 하나님 아버지! 주님의 인자하심과 성실하심으로 주님의 백성들에게 베풀어주신 은혜를 감사드립니다. 또 새로운 한 해가 시작되었습니다.

지금까지 살아온 모든 것이 오직 하나님 아버지의 크신 은혜인줄 압니다.

올해도 아버지의 온전하신 뜻 안에서 주님과 동행하는 하루하루가 되게 하옵소서.


  인자하신 주님! 이제 저희들이 지은 모든 죄를 고백하고 뉘우치오니 저희들의 죄와 잘못을

용서하여 주옵소서. 저의들은 주님의 마음을 닮지 못하고 허영과 시기와 미움으로 가득찬

생활을 하였고 서로 사랑하라고 하셨던 주님의 가르침을 멀리하고 저희들의 욕망대로 살아왔습니다. 저희들의 모든 허물을 주님의 보혈로 씻어 주셔서 주님을 믿는 성도로서 본분을 다할 수 있는 귀한 믿음을 허락하시옵소서.


은혜로우신 하나님! 이 시간 찬양예배를 드리오니 주님께서 기뻐 받아주시고 이 찬양을 통하여 저희들의 마음을 밝게 하시고 저희들의 이웃과 형제들에게 이 밝음을 전하기에 부족함 없게 하시옵소서. 오늘 예배드리는 모든 성도들에게 함께 하셔서 믿음이 연약한 심령들에게는 강하고 담대한 믿음을 허락하시고 말씀에 갈급하고 굶주린 심령들에게는 말씀의 충만을 하락하옵소서.


   사랑으로 다스리시는 하나님! 저희 교회가 온전히 하나님의 영광을 드러내는 교회가 되게 하시고 이 도성에서 방부제의 역할을 감당하며 많은 생명들을 주님 앞으로 인도하여 구원의 기쁜 소식을 전파하는데 부족함 없게 이 자리를 차고 넘치게 하시옵소서.

거룩하신 하나님 아버지! 가정 가정마다 말씀과 기도로 새로워지기를 원하옵니다.

그리하여 하나님을 기쁘시게 하시고 하나님을 영화롭게 하는 믿음의 가정들이 되게 하옵소서!

선한 행실과 온유함으로 언제 어디서든 예수님만을 존귀케 하는 우리들이 되기를 원합니다.

     하나님, 하나님의 신실하신 음성을 듣고 하나님과 마음이 합한 사람이 되게 하소서.

     하나님. 세상의 기쁨보다는 하나님의 기쁨이 되기를 원합니다.

     하나님. 교회를 위해서 우리가 이 자리에서 무엇을 해야 할지 응답받고 알게 하소서.


능력의 하나님! 우리가 힘들고 지쳐서 넘어지려고 할 때 늘 우리 옆에서 너는 내 아들이라는 주님의 사랑스런 음성을 들으며 용기와 희망을 가지기를 원합니다.

예배와 찬양속에 임하시는 주님을 진정으로 만남으로 새로운 삶을 사는 계기가 되게 하시며.

영원토록 주님으로 즐거워하는 삶으로 살아가게 하옵소서.


전능하신 하나님! 오늘도 주님앞에 예배드리는 성도들을 축복하여 주시고 겸손히 섬기는 모든 손길에게도 하나님의 사랑과 인도하심이 함께 하시기를 소원합니다. 특히 말씀을 전하시는 목사님께 함께 하셔서 영육간에 신령함과 강건함을 주시고 전도사님에게도 능력주셔서 금년 한 해 동안도 맡겨진 일들을 수행할 때 부족함 없게 인도하여 주시옵소서.

명광과 찬양을 받으시기에 합당하신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기도문'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기도문 11추수감사주일  (0) 2010.01.07
기도문10  (0) 2010.01.07
기도문8  (0) 2010.01.06
기도문7  (0) 2010.01.06
기도문6  (0) 2010.01.06